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꿀팁!!/영어 꿀팁 사이트 모음

영어공부혼자하기 무료 사이트 모음 (독학의 끝판왕 앱)

by ^*&^#($*& 2022. 10. 5.

영어를 잘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것은 포기하지 않는 의지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의지에 더해서 자신에게 맞는 효과적인 공부 방법을 선택하는 것 입 네가. 그리고 그다음은 실행하는 것입니다. 영어를 잘하고 싶다면 포기하지 말고 계속해 나가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자료는 아래 자료 참고하세요. 

영어 공부 사이트 

영어 공부 혼자 하기 위해서는 가장 필요한 것은 혼자만의 의지라고 생각합니다. 의지만 강하다면 영어 정복을 위한 자료들은 널려 있습니다. 영어를 독학으로 잘하고 싶다면 어휘를 먼저 늘려보세요. 패턴으로 문장을 익혀보세요. 학원에 꼭 돈을 내고 다니는 것만이 공부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조금만 부지런히 자료를 찾으면 우리느 필요한 자료는 얻을 수 있는 정보의 홍수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https://anywaybeready.com/

 

리스트

 

1. 잉글리쉬 큐브 영어 : 영어 문법을 잘 정리해 놓은 사이트입니다. 영문법 공부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https://englishcube.net 영어 문법 뿐만 아니라 다른 영어 공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해커스 자료 사이트

https://www.gohackers.com/  토익이나 토플을 공부한 사람이라면 해커스를 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토익과 토플시험에 대한 자료들이 많이 있습니다. 강사진뿐만 아니라 토익이나 나 토플 아이엘츠 SAT 시험을 먼저 본 학생들이나 함께 영어 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자료를 올리기 때문에 TIP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3. 외국 만화 사이트 gocomics.com

영어를 조금 재미있게 공부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사이트 입니다. 외국 만화를 볼 수 있습니다. 만화는 풍자적인 요소가 많이 들어있고 짧은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그 나라에 대한 문화를 만화를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4. 외국인 펜팔사이트 interpals.net

영어를 잘 하고 싶다면 외국인 친구를 사귀는 것은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유학생들에게 영어가 가장 빨리 늘 수 있는 방법은 여자 친구나 남자 친구를 외국인을 사귀라고 우스개 소리로 하곤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외국인 친구가 있다면 영어를 효과적이면서도 빠르게 늘 수 있습니다. 다만, 너무 슬랭을 많이 쓰는 친구는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 영어 스크립트, 연습문제, 뉴스 사이트 breakingnewsenglish.com

영어 공부에 있어서 한국식 영어 공부 방법으로는 단어외우기, 문법 공부, 문장 공부 등이 있겠습니다. 한국식으로의 영어 공부 방법 말고 직접 영어를 듣고 리스닝을 늘리면서 공부할 수 있는 사이트라고 생각됩니다. 리스닝하면서 스크립트를 활용해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6. 무료 영어 강의 사이트 englishinkorean.com

무료로 영어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한국어를 잘하는 외국인이 강의를 하고 영어 자료를 올려놓은 사이트입니다. 유튜브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7. 유명인이 영어 책 읽어주는 사이트 storylineonline.net

이 사이트는 어린아이 영어 교육에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알만한 사이트입니다. 유명한 영화배우 혹은 유명인이 직접 영어 원서 책을 읽어주는 사이트입니다. 여러 사람들의 다양한 발음을 통해서 영어를 익힐 수 있습니다. 리스닝을 공부하시고 싶다면 이 사이트에서 공부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어 공부를 위한 다른 TIPs

아래의 무료 영어 공부 어플과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 모음을 한번 찾아보세요. 영어 공부를 하는데 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영어 공부에 있어서 스스로 영어 문장을 만들어 보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단어를 공부하고 간단한 문장을 만들어 가면서 영어 레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스스로 만든 문장을 영어 문법 검사기 프로그램을 통해서 체크할 수 있습니다. 초급 단계라면 영어 패턴 문장을 충분히 공부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영어공부 무료 어플 BEST 4 (영어강사 추천 앱)

 

영어공부 무료 어플 BEST 4 (영어강사 추천 앱)

영어공부 무료 어플 BEST 4 미국 유학 10년 + 영어강사 10년 된 영어강사 사람이 추천한 무료로 영어공부할 수 있는 어플 BEST 4. 다들 영어공부 계획 세우셨죠? 교재 고르시나요? 아님 단어 어떤거 공

anywaybeready.tistory.com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 모음 TOP 7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 모음 TOP 7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 모음 TOP 7 영어 공부를 하다 보면 단어 읽기 쓰기 등등 많은 방법으로 공부를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영어 문장을 만들다 보면 내가 쓴 문장이 문법에 맞게 잘 사용되는

anywaybeready.tistory.com

영어강사 추천 TOP 3 영어공부 혼자하기 [공부방법 공부 순서]

 

영어강사 추천 TOP 3 영어공부 혼자하기 [공부방법 공부순서]

영어공부를 독학으로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필자는 미국에서 10년 가까이 유학 후에 한국에서 영어강사로 10년 넘게 일해오고 그간의 노하우와 자료를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anywaybeready.tistory.com

 

반응형
https://anywayberead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