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꿀팁!!/영어 교재

영어 문법 Essential Grammar in Use (무료 온라인 도서관)

by ^*&^#($*& 2022. 4. 18.

 

essential-grammar-in-use

영어 문법 Essential Grammar in Use 

영어 문법 교재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캠브리지 대학교에서 만든 세계적으로 유명한 교재이기도 합니다. 계속해서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영어 공부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교재입니다. 한국어판으로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Grammar in use는 총 4개의 단계의 문법 교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4단계

Essential Grammar in use

Basic Grammar in use

Intermediate Grammar in use

Advanced Grammar in use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Essential 이나 Basic 추천드립니다. Self Study로 가능하도록 교재가 구성되어 있어서 노력하시면 스스로 충분히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혼자서 공부하시기 힘드시면 유명학원에서도 이 교재로 강의하는 수업들은 쉽게 찾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무료 온라인 도서관

 

또한, 온라인 도서관에서도 교재를 볼 수 있습니다. 요즘은 유료로도 구독으로 전자도서관 볼 수 있죠. 무료로도 볼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각 시, 도마다 도서관을 운영합니다. 무료로 책을 대출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무료로 운영하는 혹은 기부 형식으로 운영되는 전자 도서관들이 있습니다. Grammar in use 책 무료로 볼 수 있는 전자 도서관 같이 알려드릴게요. 

 

 

z-library.com

 

 

영어 문법 Basic Grammar in use 영문판 (무료 온라인 도서관)

 

영어 문법 Basic Grammar in use 영문판 (무료 온라인 도서관)

영어 문법 Basic Grammar in use 영문판 영어 공부할 때 단어, 독해, 문법 공부를 많이 합니다. 요즘은 통합으로 공부하기도 하지만, 통합으로도 공부해야 하고 각각의 영역별로도 공부를 해야 합니다.

anywaybeready.tistory.com

저작권 없는 영어 원서 전자 도서관 (무료)

 

저작권 없는 영어 원서 전자 도서관 (무료)

저작권 없는 영어 원서 전자 도서관 영어 원서 전자도서관에 관해서 저번 포스팅에서 이야기 했었습니다. 영어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도움이 되는 사이트들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서

anywaybeready.tistory.com

 

반응형
https://anywayberead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