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회화/왕초급 패턴회화

영어 문장 500 (영어회화 미드 필수 기초 문장) 짧은 영어 문장 모음

by ^*&^#($*& 2022. 6. 20.

영어 문장으로 통문장으로 공부하는 방법도 영어를 공부하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영화나 미드를 보다 보면 짧은 문장이지만 이해가 가지 않는 문장들이 있습니다. 실생활 영어문장을 모르기 때문에 이해가 되지 않는 것입니다. 

영어 문장 500 

아주 간단하고 짧은 문장이지만 활용도가 높은 문장을 위주로 먼저 공부하시면 해외여행을 가거나 외국인과 대화할 때 도움이 정말 많이 될 겁니다. 필자는 미국에서 유학생활을 오랫동안 했었습니다. 처음에 영어 때문에 힘들어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당시에는 이런 자료들이 많이 없었거든요. 

 

한국에서 영어강사로 일하면서 필수 패턴과 필수 문장들의 문장을 보면서 이런 걸 진작 알았다면 유학 생활하면서 조금은 영어가 수월했을 거야라고 생각했던 적이 있습니다. 기초 레벨이시라면 단어와 함께 패턴 문장 짧은 필수 기초 문장을 통째로 암기하셔도 도움이 공부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영어회화 미드 필수 기초 문장

쉐도잉으로 공부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저도 쉐도잉으로 예전에 공부하고 수업도 쉐도잉 진행을 해본적이 있습니다. 실제적으로 사용하는 문장들을 계속적으로 반복하고 소리 내서 따라 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입에서 말이 나오는 경우가 생기곤 합니다. 계속해서 쌓아나가는 작업은 정말 중요합니다. 언어이기 때문에 소리 내셔서 말로 공부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래 문장들은 실생활에서 정말 많이 사용되는 문장 혹은 단어들이기 때문에 꼭 알아두시길 추천드려봅니다. 

 

짧은 영어 문장 모음 

500개의 문장을 공부먼저 하시고 익히시면 해외여행을 가더라도 기본적인 표현은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이제 팬데믹도 조금 진정되어서 해외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더군요. 한국인의 평생 숙제인 영어공부 시간 될 때 공부해 두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한 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본인이 만든 영어 문장이 문법에 맞게 만들어진 것인지 의문이 드신다면 영어 문법 검사기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어회화-500문장-리스트
영어회화문장

 

간결한 영어회화 문장 모음.pdf
7.87MB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 모음 TOP 7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 모음 TOP 7 영어 공부를 하다 보면 단어 읽기 쓰기 등등 많은 방법으로 공부를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영어 문장을 만들다 보면 내가 쓴 문장이 문법에 맞게 잘 사용되는

anywaybeready.tistory.com

 

 

초등 영단어 교육부지정 800단어 (쓰면서 외우는 영상) 무료 프린트 자료!!

초등 영단어 교육부지정 800단어 (쓰면서 외우는 영상) 무료 프린트 자료!! 언텍트 영어공부 단어공부 쓰면서 외우는 영상 반복해서 보고 소리내서 따라하세요 ~ 교육부에서 지정한 800개의

anywaybeready.tistory.com

 

 

중학영단어 1000단어 (한국어 + 영어 음성지원) 영상 및 무료 자료

중학영단어 1000단어 (한국어 + 영어 음성지원) 영상 및 무료 자료 안녕하세요. ABR 입니다. ~ 방학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아졌죠!! 영어는 앞으로 점

anywaybeready.tistory.com

 

반응형
https://anywayberead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