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꿀팁!!/영어 꿀팁 사이트 모음

영어회화 어플 BEST 5 (영어강사 추천) 영어공부혼자하기

by ^*&^#($*& 2023. 6. 8.

 

영어공부 혼자 하기 

공부를 시작하기 전에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학습 계획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달성하고자 하는 것과 하루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세요. 하루에 새로운 어휘 10개를 배우거나 매일 30분씩 말하기 연습을 하는 등 목표를 더 작고 관리하기 쉬운 작업으로 분해할 수 있습니다. 학습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조직적으로, 동기 부여가 되고 집중할 수 있습니다.

 

 

 

혼자 영어 공부는 도전적이지만 스스로 독학으로 영어를 얼마든지 잘할 수 있습니다. 목표를 설정하고, 온라인 자료를 활용하며, 언어 풍부한 환경을 만들어 나가면 언어 학습 여정에서 상당한 진척을 이룰 수 있습니다. 영어회화 어플을 통해 실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 듀오링고
  • 브릭잉글리쉬
  • I Speak English
  • 말해봐
  • 꾸매영

 

ABR 사이트 바로가기

 

 

인터넷은 무료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자원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강좌, 언어 학습 앱, 팟캐스트, 유튜브 채널 등을 활용하세요. 이러한 자원은 문법 수업, 청취 연습 및 대화 연습 등을 포함한 다양한 자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언어 교환 웹사이트에서 모국어 사용자와 연결하여 실제 상황에서 기술을 연습할 수도 있습니다.

 

언어 풍부한 환경을 만든다는 것은 최대한 영어에 몰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영어 책을 읽고, 영어 영화를 보고, 영어 음악을 듣고, 영어로 친구나 언어 파트너와 대화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자신을 언어에 노출시키는 만큼 더 많은 양의 정보를 뇌가 습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능한 경우 영어로 생각하고 자신에게 설명하는 데에도 영어를 사용하세요.

영어회화 어플 BEST 5 

영어회화 앱은 단순히 단어와 문법을 가르치는 것 이상으로, 실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제 회화를 연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앱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편리합니다. 이제는 모바일 디바이스를 사용하여 어디서든 학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활용성이 좋은 5가지 영어회화 애플리케이션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듀오링고

듀오링고-홈페이지
듀오링고

Duolingo는 영어를 비롯한 다양한 언어를 제공하는 잘 알려진 언어 학습 앱입니다. 학습을 재미있고 흥미로운 것으로 만드는 게임화된 앱입니다. 앱은 청취 연습, 문법 수업 및 어휘 연습과 같은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영어를 가르칩니다. Duolingo의 독특한 기능 중 하나는 챗봇의 도움으로 대화 기술을 연습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Duolingo는 영어 회화 기술을 향상하고자 하는 초보자 및 중급 학습자에게 좋은 앱입니다.

브릭잉글리시

브릭잉글리쉬-홈페이지
브릭잉글리쉬

Brick English는 학습자들이 말하기 기술을 향상하는 데 중점을 둔 대화 중심의 영어 학습 앱입니다. 이 앱은 영어 회화 기술을 가르치기 위해 "벽돌 쌓기"라는 독특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 방법은 벽돌을 쌓는 것처럼 간단한 문장에서부터 복잡한 문장으로 나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앱은 여행, 비즈니스 및 사회적 상황과 같은 다양한 대화 주제를 제공하여 학습자들이 말하기 기술을 연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Brick English를 사용하면 학습자들은 재미있고 상호작용적인 방식으로 영어 회화 기술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I Speak English

I-Speak-English-어플
I speak English

 

I Speak English는 학습자들이 말하기 기술을 향상하는 데 중점을 둔 대화 중심의 영어 학습 앱입니다. 앱은 음식, 여행 및 직장과 같은 다양한 대화 주제를 제공하여 학습자들이 말하기 기술을 연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I Speak English를 다른 영어 회화 앱과 구분하는 특별한 점은 원어민과 대화 연습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앱은 학습자들이 원어민과 대화 연습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원어민과의 대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I Speak English를 사용하면 학습자들은 영어 회화 기술을 향상하고 원어민과 대화하는 데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말해봐

말해보카-어플
말해보카

말해보카는 단어 학습과 영어 회화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어플은 총 6,000개의 단어를 학습할 수 있으며, 각 단어는 뜻, 예문, 발음, 발음 연습, 대화 연습 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말해보카는 영어 회화 학습을 위해 다양한 대화 상황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레스토랑에서 주문을 할 때, 여행에서 호텔 예약을 할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문장을 배울 수 있습니다.

꾸매영

꾸매영-홈페이지
꾸매영

꾸매영은 매일 새로운 주제로 영어 회화를 배울 수 있는 어플 중 하나입니다. 각 주제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단어와 문장을 다룹니다. 또한, 어플 내에서는 단어의 뜻과 사용 예시를 보여주며, 발음을 들을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꾸매영은 또한 회화 연습을 위해 다양한 대화 상황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레스토랑에서 주문을 할 때, 여행에서 호텔 예약을 할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문장을 배울 수 있습니다.

 

각 앱은 게임화에서 원어민과의 대화 연습에 이르기까지 영어 회화 기술을 가르치는 독특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앱의 도움을 받아 학습자들은 영어 회화 기술을 향상하고 영어로 대화하는 데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영어 번역기 해석기 추천 TOP 3

모국어가 아닌 언어로 글을 쓰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우리의 의도를 전달하기 위해 적절한 단어와 표현을 찾는 것입니다. 그러나 기술의 발전으로 우리는 다른 언어

anywaybeready.tistory.com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 모음 TOP 7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 모음 TOP 7 영어 공부를 하다 보면 단어 읽기 쓰기 등등 많은 방법으로 공부를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영어 문장을 만들다 보면 내가 쓴 문장이 문법에 맞게 잘 사용되는

anywaybeready.tistory.com

 

 

영어공부혼자하기 무료 사이트 모음 (독학의 끝판왕 앱)

영어를 잘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것은 포기하지 않는 의지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의지에 더해서 자신에게 맞는 효과적인 공부 방법을 선택하는 것 입 네가. 그리고 그다음은 실행하는 것입

anywaybeready.tistory.com

 

반응형
https://anywaybeready.com/

댓글